The Basic Principles Of 발로란트 대리

Wiki Article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친구 및 다른 게이머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각 플랫폼에서 온라인 플레이 측면에서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상대방이 쉽게 예측못하도록 매라운드 플레이를 다르게해보세요 낚시자리, 전진 포지션, 리테이크 포지션, 등등 변칙적으로 플레이하세요.

흥미롭고 독특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게이머가 전략에 접근하는 방식을 확실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위치와 조준 능력이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보이스가 가능하다면 팀원과 보이스로 실시간으로 상황을 브리핑하는 게 좋지만 그게 안되면 핑이나 인게임 채팅이라도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가끔 수비인데 공격팀 빙의해서 역으로 진입하는 분들 있는데 그러다가 죽으면 팀에 큰 민폐가 되니 주의해 주세요.

그거 저도 발로란트 하고싶었는데 안되서 성인계정 하나 더 만들어서 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바닥을 보고 다니는 분들이 꽤나 있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니면 헤드샷의 중요도가 굉장히 높은 게임 특성상 먼저 쏘더라도 지게 될 확률이 극히 높습니다.

최저가, 고승률로 보답하겠습니다. 어떠한 대리팀보다 실력이 뛰어나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게이머는 탠덤 샷과 동시 실행의 중요성으로 인해 발로란트 강의 라운드에서 이기고 싶다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개발해야 합니다.

대체로 보면 힐과 장벽, 둔화, 아군 부활 같은 사기적인 서포팅 능력을 모아놓은 세이지, 섬광탄, 자힐, 발로란트 강의 죽으면 부활하는 궁극기를 가진 피닉스, 수류탄과 자폭 로봇, 로켓을 쏘는 궁극기를 가진 레이즈 등 딱 봐도 좋아 보이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이 티어가 높습니다.

달성해야 할 정해진 시간이나 특정 목표를 설정하면 집중하고 궤도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플랫폼을 조사하고 다른 사람들이 플랫폼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에게 적합한 플랫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공격팀 또는 수비팀으로 시작하게 되며 게임 중반에 진영을 교체합니다. 어떤 진영으로 시작하더라도 라운드가 시작되면 먼저 구매 단계를 통해 사용할 발로란트 강의 무기와 스킬을 구매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